연인, 썸녀와 카톡대화 주제 찾기, 말 잘하는 방법
잡동사니 / / 2020. 7. 8. 11:17

연인, 썸녀와 카톡대화 주제 찾기, 말 잘하는 방법

연인, 썸녀와 카톡대화할 말 없을 때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 할지 대화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썸녀와 어떻게 알고 지내게 된 사이인지 썸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에 대해서가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소개팅을 통해서 만난 사이,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인지 등)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라면 썸녀에 대한 정보가 많기에 대화하기도 흐름 잡기도 참 편합니다. 그러면 썸녀와 할 말 대화 잘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톡대화 주제" 문구

연인, 썸녀와 카톡대화 방법과 주제

1.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할 말이 없을 때 억지로 대화를 이어나가려고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억지로 할 말이 없을 때 대화를 이어나가다 보면 대화의 주제가 없어질뿐더러 썸녀에게 지루함과 부담감을 주게 되기 때문입니다. 상대도 사람이다 보니 당신이 할 말이 없고 억지로 대화하는 것을 당연히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할 말이 없다고 느끼는 이유는 2가지가 될 수 있는데 첫째는 당신이 썸녀에게 사랑하는 감정을 너무 많이 느껴 머리가 멍해져 있는 상태이거나 두 번째는 상대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말 하나하나가 걱정되고 조심스럽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을 떨치시고 상대에게 미움받을까 걱정하지도 마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는 반드시 대화를 계속해 나간다면 느껴지기 마련이기에 가식적인 포장을 하려들 지도 않으셔야 한다는 겁니다. 이러한 행동은 당신의 이중성을 느끼게 만들어줄 수 있을뿐더러 역으로 부담감을 줄 수 있습니다.

 

2. 연인, 썸녀와 카톡대화 주제를 찾기 위해서는 우선 상대에 대해 얼마나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입니다. 카톡대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약속을 잡아 데이트까지 이어지게 만드는 것이 핵심이지 카톡대화를 많이 한다고 좋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카톡 주제에 대해서 초조해하지 마시고 썸녀가 토요일에 쉬고 돈가스를 좋아하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그날 돈가스 맛있는 집을 찾고 주변에 괜찮은 데이트 코스들을 알아두고 이것을 활용해서 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톡 대화 주제는 돈가스집이 될 거고 여기서 연관되는 근처 데이트 거리들 예를 들어 연극 보는 곳, 라쿤카페, 방탈출 카페 등등을 통해 썸녀에게 호기심과 재미있을 거 같다는 느낌을 주시고 그날을 반드시 기다리게 만드셔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한 가지의 정보를 통해서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카톡 주제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 후 너무 많은 말들을 억지로 이어나가려고 하지 마시고 당일날 만나서 분위기와 재미를 같이 느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들어 픽티스트니 대화의 기술이니 제 주변 친구 중 한 명도 이미 픽시중 이긴 한데 억지로 기술들을 쓰면 이미 다른 남자들이 사용했던 카톡대화, 주제 기술일 수도 있고 상대도 바보가 아니라서 여러분들의 수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카톡 대화를 이어가려는 강박증을 버리고 잘 보이려고 겁먹지 마시길 바랍니다. 상대의 호기심을 자극해 약속날을 잡고 그 후 많은 대화를 카톡으로 이어나가려고 하지 않으셔야 좋습니다. 어차피 만나면 서로에 대해 알게 되고 굳이 카톡 대화를 하지 않아도 만나서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충분히 대화할 수 있습니다.

 

"썸녀와 썸남 포응" 사진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각종 기술이나 스킬들은 오히려 남자보다 여자들이 더욱 많이 보고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것들에 현혹되어 이상한 카톡 주제를 가지고 대화를 유도하거나 연인, 썸녀에게 부담을 느끼게 만들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두려움을 느끼지 마시길 바라며 결과가 어떻게 흘러가던 스스로의 성장을 위해서 받아들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