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화났을때 대처하는 현실적인 방법
잡동사니 / / 2020. 7. 7. 08:33

여자친구 화났을때 대처하는 현실적인 방법

연애를 하다 보면 여자친구가 화났을 때 이별로 직결될까 봐 정상적인 사고를 하지 못하고 돌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일들을 사전에 방지하고 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여자친구-화났을때
여자친구  화났을때 대처 문구

 

 

여자친구 화났을 때

1. 여자친구가 화났을 때 대처하는 것보다 화나는 상황을 안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내 여자친구가 무엇을 싫어하고 걱정하는지에 대해서 미리 숙지하시고 행동하시는 게 가장 바람직한 행동입니다. 

 

2. 화가 난 경우에는 변명을 하지 않고 상황을 인정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3. 침착하게 호흡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상대가 화를 내면 나 자신도 덩달아 흥분하게 되어 기본적인 것을 놓칠 확률이 정말 높습니다. 예를 들어 변명하는 것입니다.

 

4. 만약 억울한 상황이라면 일단 사과부터 하고 여자친구의 화가 식은 후에 해명합니다. 해명 후에 오히려 여러분에게 화낸 것을 미안하게 생각하게 될 것이며 당신의 대처방식에 어른스러움을 느낄 것입니다.

 

여자친구 화났을 때 사과 후

진심 어린 사과 후 상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여자친구의 화가 풀렸다면 상대도 아마 미안함을 가질 거고 무안해 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이 부분에 대해서 유머로 풀어나가셔도 좋고 상대가 좋아하는 연극 보기 라던지 대화 화제를 돌려서 화를 냈던 여자친구의 기분을 배려해 주면상 대는 분명 배려에 감동받을 것이며 더 사랑하게 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만약에 변명조차 할 수 없고 나 자신의 잘못을 어떻게든 좋은 방향으로 해석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계속해서 사과해야 합니다. 여기서 화를 내거나 변명만 늘어놓는다면 이별로 직행하는 직행열차가 될 것입니다.

 

상대가 당장 감정적으로 사과를 받지 않더라도 화도 다 받아주시고 진심으로 사과하신다면 그나마 상황을 빠르게 벗어나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은 당신이 나쁜 사람이라면 완벽한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것입니다. 화가 난 여자친구가 납득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알려줘야 합니다. 

 

우선 대부분의 여자는 한두 번의 사과로 기분이 풀리지 않습니다. 상대가 느꼈을 감정에 대해 이해를 해보고 역지사지로 느껴보시고 사과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자는 남자의 진심 어린 사과를 원하며 진정성이 느껴져야 하는데 그 과정과  시간이 길어질 것입니다. 제대로 된 진정성의 예시로 남자의 눈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