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돈버는 방법(네이버 지식인 활용법)
생활정보 / / 2022. 2. 16. 20:43

집에서 돈버는 방법(네이버 지식인 활용법)

평소에 네이버 지식인에 질문만 남겼지 답변하는 사람들은 왜 답변할까라는 의문을 가지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지식인 시장이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될 수 있었던 이유는 질문자는 간단하게 질문만 하면 답변을 들을 수 있고 답변자는 답변을 통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요와 공급의 벨런스가 알맞게 잘 작용했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지식인 답변가가 돈을 버는 방법은 내공이 아닌 네이버페이 / Expert / 지식인 답변 자체로 자신의 브랜드 알리기 등이 있는데요 여기에 대해서 함께 자세히 알아봅시다.

 

네이버-지식인-룰렛
네이버 지식인 룰렛


 

돈이 되는 네이버 지식인 룰렛

네이버지식인 답변을 2회 정도 완료하면 룰렛이용권 1회를 주는데 이안에는 엑스퍼트 이용권과  네이버페이 그리고 내공등으로 구성자체가 알차고 좋습니다.

 

 

 

네이퍼페이는 말 그대로 쇼핑을 한다던지 웹툰을 본다던지 다양하게 편하게 쓸 수 있는 현금과도 같은 것이기에 하나의 돈 벌기 방법입니다(룰렛에 해당하는 보상은 딜레이 없이 실시간으로 지급됩니다)

네이버-지식인-룰렛-이용권
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용권

네이버 지식인 답변을 2회 정도 하면 이렇게 '룰렛  돌리러 가기'라는 창이 뜹니다.

네이버-지식인-등급
네이버 지식인 등급 기준


네이버 지식인 등급

네이버 지식인에는 총 19가지의 다양한 등급이 있습니다 지식인 등급이 오를수록 네이버 룰렛의 보상을 더 좋게 상승시켜 줄 수 있습니다 위의 룰렛사진은 제 기준의 등급 룰렛이고 저는 일주일정도 열심히 해서 지존 등급까지 온 거 같습니다.

 

 

 

각 등급으로 레벨업을 하기 위해서는 조건들이 있는데 크게 어려움 없이 답변 채택수만 늘리면 되는데요 질문에 답변을 하면 채택수가 1 증가하고 거기에 질문자가 댓글로 추가 질문을 하면 또 거기에 답변해 주고 채택받게 되면 하나의 답변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2~3개의 채택수를 확보할 수 있어 생각보다 빠르게 네이버 지식인 등급이 오릅니다.

네이버-엑스퍼트
네이버 엑스퍼트

 


네이버 엑스퍼트란

네이버 엑스퍼트는 '네이버 지식인' 답변가 계급이 신까지 올라간다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하게 연애상담을  한다던지 가벼운 영어공부라던지 소액을 받고 지식인 전문가들이 상담을 통해 실질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이죠 타로카드 점을 봐준다던지 딱히 전문가의 영역이라고 보기에도 애매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이것이 또 하나의 장점인 이유는 그저 별다른 스펙 없이도 여러분들도 지식인 활동만 열심히 하면 전문가가 된다는 소리입니다.

 


네이버 지식인 돈 버는 활용법

네이버 지식인을 통해서 돈 버는 방법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너무 많아서 자세하게 모든 것을 설명드릴 수 없지만 누군가에게는 돈 버는 부업 혹은 사업의 아이템이 될 수도 있지요. 답변을 하실 때 나의 설정을 통해서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등) 혹은 브랜드 이름을 노출시켜도 되고 지식인 답변에 링크를 넣어 원하시는 광고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초심자와 고수의 차이는 클 것입니다 이유는 어느 분 야의 질문 검색어가 많이 발생하는지 조사해야 하기도 하고 그만큼 사람들이 원하는 답변을 해주면서 자신의 광고를 해야 하기 때문이죠.

 

이런 것들은 구글 애드워즈나 검색어 조서 관련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네이버지식인 질문에 답변을 하였을 때 나의 네이버 지식인 등급이 높을수록 질문자의 질문이 상단노출되어 많은 트래픽을 유발할 수 있기에 최대한 네이버 지식인 등급을 올려주는 것이 하나의 돈 버는 방법이 됩니다.

 

네이버-지식인-접속-방법
네이버 지식인 접속 방법

지식인 활동은 어떻게 시작하는가?

1.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에 로그인하시고 위의 사진에 해당하는 지식iN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지식인-관심설정
네이버 지식인 관심설정

2. 관심설정을 클릭하시고 내가 자신 있는 영역들을 전부 체크 하시면 되고요 단순한 전문지식 없이도 답변해 줄 수 있는 카테고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식인 관심분야 키워드 설정>

네이버-지식인-관심키워드
네이버 지식인 관심 키워드

3. 키워드로 찾기에 평소 관심 있는 분야들을 적어 넣으시고 추가하시면 자동으로 네이버 지식인 어플이나 인터넷을 이용하셨을 때 지식iN에만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여러 질문들이 쏟아져 내립니다.

 

보통은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네이버 어플을 이용하여 지식인 활동을 하는 것이 간편하실 것이며 굳이 길게 답변할 필요도 없이 질문자가 원하는 대답을 짧게 정리해서  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크게 키보드로 타이핑하거나 노력을 많이 하실 필요도 없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