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금융정보 / / 2023. 8. 23. 08:09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혜택은 젊은 층인 MZ세대를 겨냥해서 만든 카드입니다. OTT관련 파격적인 캐시백 퍼센티지와 가맹점, 패션, 멤버십 관련해서 혜택 비중도가 높은편이라 특히나 넷플릭스 및 유튜브프리미엄 같은 영상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사람들에게는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우체국-개이득-체크카드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메인 썸네일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우체국-개이득-체크카드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디자인입니다.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따로 없으며 비자(VISA) 형태로만 발급이 가능하며 만 12세 이상 누구나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카드 기능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NFC 기반 터치형이기 때문에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단말기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터치를 통해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생활하면서 자주 사용하는 GS25, 홈플러스, CU 등 다양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혜택

1.  동영상 시청 플랫폼 이용 시 OTT 30%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자주 시청하고 애용하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등 건당 7천 원 이상 결제 시에 캐시백 해기 때문에 절대로 적은 금액이 아닐뿐더러 넷플릭스 구독 비용의 30 퍼센티지는 장기적으로 결제하여 시청하시는 분들일 경우에는 생각보다 유익한 혜택입니다.

 

2. 패션 관련 쇼핑몰을 이용하는 경우에 30% 캐시백 해줍니다.

의류 관련해서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무신사, 지그재그, 브랜디 등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건당 4만 원 이상 결제하시는 경우에 이러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쇼핑 이용 시에는 해당 공식업체의 홈페이지 앱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3. 국내 전체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0.3 퍼센티지의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우체국 개이득 카드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인데 보통은 제한된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하거나 혜택을 받아보는 경우가 대다수이지만 전체를 대상으로 한다는 점은 큰 장점이 됩니다. 이외에도 네이버플러스, 쿠팡로켓와우에서도 높은 수치의 캐시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혜택정보 더 알아보기 >>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유의사항

우체국-개이득-체크카드-유의사항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유의사항 정리

월 캐시백 한도 금액이 존재하지만 OTT, 패션, 멤버십에 업종에 대해서 한합니다. 사진에 첨부된 내용을 참고하여 유의사항에 대해서 미리 알아두시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추가 정보는 월 통합  한도가 매월 시작하는 1일에 생산되며 말일에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신경 쓰실 부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함께알면 도움이 되는 정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카드는 다양하기 때문에 우체국 카드를 개설함과 함께 살펴보시면 좋은것들의 혜택과 사용처 및 사용방법 등을 확인해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기업카드 마일앤조이 여행 신용카드(체크카드) 추천

기업카드 마일앤조이(milenjoy)는 평소에 취미로 여행을 즐겨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여행을 즐기면서도 동시에 많은 혜택을 챙겨가실 수 있는 신용카드(체크카드)입니다. 신용카드 혜택 가장 선호

tistory1046.tistory.com

 

알뜰교통카드 사용 방법 및 마일리지

알뜰교통카드란 저소득층 서민들이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최대 30%의 교통 이용비를 절감시켜 주는 교통카드입니다. 일정 횟수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게

tistory1046.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 및 사용방법 정리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 관련 정보를 찾아보시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 카드의 목적은 급격하게 변화는 노동시장의 빠른 흐름에 발맞춰 국민들이 자기만의 전문 분야와 역

tistory1046.tistory.com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마치며

우체국-개이득-체크카드-이용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 이용자 현황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를 사용해 보신 분들이 라면 OTT관련 영상 시청을 여러 플랫폼에서 하신다면 큰 도움이 되는 이유가 캐시백 비율이 높기 때문인데요. 카드의  본질은 MZ세대를 겨냥해서 만들었지만 오히려 40대 이상의 어르신분들이  많이 개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들어 직접적인 TV 시청보다는 다양한 영상 플랫폼을 이용하여 영상을 보는 경향이 커졌기 때문에 이러한 연령 분포도가 형성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위에 설명드린 3가지 파트는 생활하시면서 매달 부딪히는 생활예산이기 때문에 경제적인 이점을 챙기기에 좋은 장점을 가진 카드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