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이 전 남자 친구 연락이 오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전 남자 친구 연락 이유
1. 전 남자 친구에게 연락 오는 이유는 크게 고민하거나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는 남자는 엄청 단순한 동물이기 때문입니다. 이별 후 상당한 시간(4~5년 이상)이 지났다면 경우에는 마음이 있다기보다는 그저 소식이 궁금해하는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그저 소식만 묻고 잘 지냈냐 하며 만나자는 말은 크게 하지 않을 겁니다.
그냥 소식만 궁금하고 별 마음이 없습니다. 여자는 보통 헤어지고 나면 전남자친구를 원망하고 싫어하고 별로 기억하고 싶어 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남자는 보통 단순해서 헤어지고 몇 년이 지나면 헤어진 이유도 기억 못 하고 나빴던 기억에 대해서는 크게 삭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헤어진 지 몇 달이나 얼마 되지 않아 연락이 오는 경우는 미련이 있을 확률이 큽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만나고 싶어 하고 이별이유에 대해서 크게 물어볼 겁니다. 아마 이러한 상황이라면 사과하려 들고 뭔가 반성하는 기미가 보입니다.
마음이 있으시다면 재결합할 수 있는 상황이기에 대화를 잘 풀던가 분이 안 풀리거나 마음이 없으시다면 그냥 차단하고 단호하게 거절하시면 됩니다. 단호하게 말하지 않으면 스스로 여지에 대해서 생각하고 갑자기 찾아오거나 피곤하게 할 수 있거든요 확실하게 말하는 게 좋은 방법입니다.
3. 몸이 생각나서 일수도 있습니다. 마음은 없는데 그냥 몸 섞고 싶은 남자의 본능이랄까 이럴 경우에는 아마 여자친구가 이미 있는데 싸운 상태일 수도 있고 많이 굶주린 상태일수도 있어요 뭔가 그쪽으로 계속 유도가 된다면 단호하게 거절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미련이 있거나 마음이 있다기보다는 욕구불만인 상태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사람은 변하지 않아서 이런 경우들에는 다시 만나는 게 썩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전 남자 친구 연락 오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큰 미련이나 마음이 없으시면 좋은 남자친구 만나는 게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