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썸녀와 카톡 대화 주제 카톡 대화 잘하는법
잡동사니 / / 2022. 1. 22. 11:36

연인 썸녀와 카톡 대화 주제 카톡 대화 잘하는법

연인 혹은 썸녀와의 카톡 대화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의 문제점은 소심함입니다. 당당하지 못하여 좋은 카톡문구나 대화를 인터넷에 검색하여 답변한다면 참 부자연스럽기도 하고 티가나기 십상입니다 오히려 잘 보이려다가 이상한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카톡-대화-주제-문구
카톡 대화 주제 문구

 

 

 

카톡 대화 주제 알아보기

1. 취조하는 느낌을 주지 마라상대방에게 어디살아요? 몇 살이야? 대학은 어디야? 무슨 일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화를 할 때 상대방에 대해 질문세례를 부담스럽게 쏟고는 합니다. 상대에게 호감을 사기 위해서는 질문을 하기보다는 본인에 대해 먼저 말을 꺼낸다면 상대방도 예의상 거부감 없이 이야기를 편하게 꺼낼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나에 대해 먼저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2. 유머로 접근하라 유머를 통해 상대방에게 가벼운 인상을 준다고 착각할 수 있지만 친하지 않은 이성과의 대화에서는 유머가 가장 큰 무기가 됩니다. 유머를 통해 상대방은 이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에 웃을 수 있겠구나 생각하며 즐거움을 준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3. 말조심하기 상대방에게 가벼운 인상을 심어주는 대화류 섹슈얼토크, 비속어, 이모티콘 과다사용 등은 이성이 좋아하지 않을 확률이 더욱 높습니다. 또한 이러한 대화는 연인이 된 후에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게 있는 사람으로서 예의 바른 이미지를 항상 생각하시고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치 있는 연인을 만나기 위해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욕하고 막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러한 대화류를 하는 사람치고 좋은 사람은 희박하겠죠?

 

4. 호기심을 자극하라

예를 들어 상대방에게 초밥 먹으러 가자라는 식으로 대화를 던져 약속을 잡기보다는 EX) 내가 아는 초밥집이 있는데 여기 연어가 너무 부드럽고 두꺼워서 먹다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 연어초밥 한입에 그 집 시원한 얼음맥주 한잔해보면 또 가고 싶어 환장해 버릴 거야.

 

호기심이 생기면 기억에 오래 남기도 하며 대화가 단순하지 않아 상대방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어필됩니다. 또한 이러한 화법은 상대방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질문을 유발합니다.

 

5. 대화주제 만들기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사실 카카오톡 프로필사진에 여러 사진을 올려두시는 게 좋습니다. 상대 연인이나 썸녀가 분명 여러분들의 카카오톡 사진들을 한 번씩 둘러볼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상대방에게 이것저것 호기심이 생길 수 있는 문구나 사진들을 보게 된다면 큰 플러스가 됩니다. 자연스레 대화주제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6. 카톡으로 너무 많은 대화를 하려고 하지 마라.상대방과 만나서 대화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어떠한 카톡대화법도 만나서 직접 눈을 마주 보며 대화하는 것과는 다르기 때문이죠. 카톡으로 할 수 있는 대화의 한계성에 대해서 인지하시고 단조롭지 않게 최대한 빠른 만남을 가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단하게 연인 혹은 썸녀와 카톡 대화법에 대해서 정리해 드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코로나 생활지원비 받는 방법, 후기 (지원금 금액은 얼마나될까?)

코로나 생활지원비를 정부에서 10만 원이나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밖에 나가실 필요도 없고 클릭 한 번으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생활지원비 금액

tistory1046.tistory.com

 

 

2023년 청년 월세 지원금 신청(월세 정부지원 받으세요)

청년 월세 지원금 조회 신청을 통해서 숨은 청년 월세 지원금을 받아 가세요. 정부에서 만 19~34세 청년들을 위해서 시행하고 있는 유익한 사업입니다. 이제는 간편하게 사이트 접속을 통해서 정

tistory1046.tistory.com

 

 

주식 검색기 무료로 그냥 드림(볼린저밴드를 이용한 저점 잡기)

볼린저밴드를 이용한 주식 검색기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에서 실제로 주식의 대가가 볼린저밴드를 이용한 매매로 로 큰 성공을 거두며 화재가 되고 있는 공식입니다. 주식 검색기 - 볼

tistory1046.tistory.com

 

 

AI 그림 만드는 미드저니(Midjourney) 사용법 , 기초와 응용

최근 미드저니(Midhoyrney)를 이용한 재테크 수단과 다양한 활용방법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러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 AI로 인하여 일자리의 4분에 1이 사라

tistory1046.tistory.com

연인, 썸녀와 카톡대화 잘하는 방법을 마치며 유익한 정보들을 알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